본문 바로가기

A/S

[데톨] 노터치 핸드워시

▶ 품명 : 데톨 노터치 핸드워시
▶ 증상 : 1년 조금 안된 데톨 노터치 핸드워시 기계가 언제부턴가 작동을 하지 않음
▶ 조치 : 배터리 교체해도 안됨. 자세히 보니 배터리 접촉 부위에 녹 발생. 아마도 물이 스며들어 녹이 생기고 이로인해 고장이 난듯...
녹을 사포로 밀어내고 햇살 잘 드는 창턱에 며칠 분해해서 놓고 말렸는데도 작동을 하지 않음.
▶ A/S 신청
 - 데톨 사이트에 가서 이메일(csc@oxy.co.kr)로 문의를 했으나 반송되어 돌아옴.
 - 두번째 전화로 A/S를 신청하니 남자상담원이 상담을 해줬는데 친절하게 응대해 줌. 
▶ A/S 내용 
 - 첫번째에는 신제품으로 교환. 이때 사용중이던 기계는 회사로 반송. 두번째부터는 고장난 기계를 보내어 수리 후 보내준다고 함.
 - 택배로 새제품이 왔는데 기계만 온것이 아니라 박싱된 새제품이 왔다. 따라서 액체 비누까지 덤으로 받은 셈....  ^^ 사소한 것이지만 기분 좋음. ^^

▶ A/S만족도 :  ★★★★★ 




※ 데톨 노터치 핸드워시 시스템은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이유로 하단부 배터리 교체 뚜껑 사이로 물이 들어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따라서 나와 같은
고장이 비교적 자주 발생될 것으로 보이며 가급적 기기 하단에 물이 닿지 않은 조건에 비치를 해두고 사용해야 할 것 같다. 
 아울러 데톨에서는 이와 같은 점을 고려한 제품을 내놓아야 소비자나 사측 모두 불편과 손해가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된다. 

'A/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hone4] 홈 버튼 작동 불량  (0) 2012.02.14
Nikon COOLPIX P7000  (0) 2011.12.04